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포켓몬빵> 코스트코 부산점

by 쌍바닥 2022. 5. 14.
728x90
반응형

* 2022년 7월 4일_코스트코 부산점은 당분간 포켓몬빵 입점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포켓몬빵의 인기가 하늘 높이 치솟을 때, 회사 앞의 편의점에서는 쉽게 구매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고 도전했다가 실패한 기억이 있습니다.예약제로 구매할 수 있다는 편의점 직원의 이야기에 쉽게 포기했었습니다.하지만 포켓몬 빵의 실체를 알게 된 아이들의 기대와 희망을 저버릴 수가 없어서여러 route를 확인하게 되었고,간간히 1~2개씩 구매하였습니다.얼마 뒤 대형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지만,경쟁률이 높아서 아침에 오픈런을 준비해야 한다는 소식에 쉽게 포기하려 했습니다. 

포켓몬 빵 오픈런.

포켓몬 빵 오픈런
포켓몬 빵 오프런

충치 치료를 위한 연차를 사용한 날!!과감하게 오픈런을 하여 드디어 대량의 포켓몬 빵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코스트코 부산점에 포켓몬빵을 아침에 구매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출발하였습니다. 주차장으로 가기 전, 1층에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모습을 보았고, 2층에 주차를 한 뒤, 2층에는 포켓몬빵이 아닌 일반 출입 대기 줄이 서있었고, 포켓몬빵을 위한 줄은 1층에 마련되어있었습니다. 내려가보니 너무 많은 출입 대기 인원이라 포기하고 다시 2층으로 올라가 일반 대기 줄로 갔습니다. 오픈 시간이 되었고 차례로 입장을 하며 카트를 밀며 1층으로 내려갔는데, 1층 출입구 왼쪽으로 긴 줄이 형성되고 있는 것을 확인하였고, 포켓몬빵 대기 줄이라고 듣고 다시 한번 도전하였습니다. 혹여 내 앞에서 상품이 모두 판매될까 두근거리는 마음이었지만, 다행히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구성.

1세트의 구성은 디그다의 딸기 카스타드 빵 2개, 피카피카 촉촉치즈케익 2개,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2개 총 6개의 빵으로 패킹되어있었고, 1인당 1세트만 구매 가능하였습니다.여러 종류의 빵을 먹었지만 '디그다의 카스타드 빵'은 처음이라 맛이 궁금했었다는 아들. 정말 맛있고 시리즈 중에서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평소 파리바게뜨의 치즈케이크를 좋아하고, 피카추의 시너지 효과로 인기 좋은 '피카피카 촉촉 치즈케이크'. 초코를 사랑하는 가족에겐 좋은 간식이 되는 '돌아온 로켓단 초코 롤'입니다.좋아하는 맛의 패키지라 정말 행복해합니다. 이상해 풀, 리자몽, 니드런이 출현하였습니다.중복되지 않게 잘 출현하고 있어서 수집하는 재미가 높아지고 있습니다.스티커를 보관할 앨범도 준비해야 할 것 같네요.빵도 맛있게 먹고, 스티커도 수집할 수 있는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2022년 7월 4일_코스트코 부산점은 당분간 포켓몬빵 입점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